브랜드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 견고한 기본에 더해진 세련된 편안함, 내 삶의 본연을 집에서 찾다

가장 편안한 상태로 살아가길

푸르지오가 끊임없이 사람들의 삶의 질을 고민하고
아파트 단지의 시설과 조경을 아름답게 꾸미며
누구보다 먼저 최첨단 시스템을 활용하는 까닭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누리는 일상의 모든 부분에
어떠한 불편함이나 수고스러움 없이
가장 편안한 상태로 살아가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나를 닮은 우리집

나의 가족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하는 소리
타닥타닥 타는 향초에서 나는 향긋한 냄새
따뜻한 커피를 마셨을 때의 온기
모든 사람, 사물, 공기, 소리, 책, 질감 모두
가장 자연스러운 상태의 나를 닮은
우리집이 됩니다.

가장 나에 가까운 본연의 모습

지친 하루를 마치고 가장 나에 가까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누리는 세련된 편안함.
푸르지오가 그리는 프리미엄 입니다.

푸르지오는 더 큰 관점으로 친환경을 생각합니다.

자연에서 배우고 맘껏 뛰놀 수 있는 조경과 더불어 스마트 클린 에어 시스템, 미세먼지 측정/경보 시스템, 지진감지 경보 시스템 등으로
진정한 친환경 주거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변하지 않는 푸르지오의 본질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의 면면을 담은
새로운 푸르지오가 시대의 요구를 반영한 프리미엄 주거 환경을 이야기합니다.

  • 스마트한
    친환경 주거환경
  • 변하지 않는
    푸르지오 본질
  •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 취향

새로운 푸르지오의 프리미엄 주거 환경
PRUGIO logo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 공간

푸르지오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주거 문화 공간을 표방하며 ‘편안하고 살기 좋은 집’이라는 주거 공간의 본질에 대한 메시지로
브랜드 신뢰감을 지속적으로 구축해왔습니다. 1994년 업계 최초 ‘그린 홈, 크린 아파트’의 친환경 개념을 도입하였고 2003년에는
친환경 주거 철학을 집약한 푸르지오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1994
업계 최초 친환경 개념 도입
‘그린 홈, 크린 아파트’
2003
친환경 주거 철학을 집약한
푸르지오 브랜드 런칭
2013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Real Premium Real Life

2019
Brand Identity Renewal
이제 푸르지오는 더 깊은 차원으로 주거공간을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푸르지오는 여유, 행복, 그리고 경험을 가꾸는 생활을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으로 이야기합니다.

핵심가치
기본에 대한 믿음
믿고 살 수 있는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해
가장 기본적인 것들을 중요시합니다.
조화를 통한 균형
생활환경의 다양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최적의 주거공간을 만듭니다.
배려와 존중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하여
본연의 삶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